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기 어때요?

랜선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by 후라야 2020. 8. 25.
728x90
입장권도 무척 귀엽죠?


둠짓둠짓 절로 흥이 나는,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쇼!

혹시 디즈니를 좋아하시나요? 저와 남편은 디즈니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디즈니에서 나온 수많은 작품들을 즐겨 시청하는데요. 지난 2019년 12월에 도쿄에 갔을 때 밤에 펼쳐진 동화의 나라,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쇼를 보고 마음이 콩닥콩닥, 몸이 둠짓둠짓 움직일 정도였어요. 하지만, 2020년 우리는 디즈니랜드의 갈 수 없는 상황이 되었지요.

그러나 정말 가고 싶은 분들은 도쿄 디즈니랜드가 지난 7월부터 재오픈했기 때문에 갈 수 있긴 합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인원 제한을 하루 1만 5천 명으로 하고 있어서 예전보다 덜 붐빈 상태에서 디즈니랜드를 이용할 수 있대요. (당연히 마스크 없이는 입장이 안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하지만요. 그래도 아직은 시기상조의 느낌이 많죠? 그리고 여전히,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대부분의 퍼레이드와 불꽃놀이 등은 중지된 상태라고 해요. 우리는 그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랜선여행, 아니 랜선 퍼레이드를 즐겨볼까요. 함께 가보시죠!

 

12월의 시즌과 어울리게 썰매를 끌고,
다함께 출발~!

 

제가 또 퍼레이드 빠순이인지라, 저는 에버랜드에 가도 꼭 아이처럼 기다려서 보고 오던 퍼레이드쇼. 가끔 직접 갈 수 없을 때 인터넷 자료를 찾아 랜선으로 퍼레이드를 즐기곤 했는데요. 덕분에, 제가 추억하기 위해 찍은 수많은 퍼레이드 영상과, 사진들을 기록할 수 있는 거지요. 헤헷. 참, 퍼레이드 공연은 당연히 시즌마다 다르겠지요? 요건, 나중에 방문하실 수 있을 때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다만, 도쿄 디즈니랜드의 경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퍼레이드 보기 좋은 자리로 직접 안내해주시기도 했고, 한글 가이드맵을 나눠주셔서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미리 시간을 체크해두시고, 공연 시작 30분 전쯤 자리를 선점해두시면, 오랜 시간 편안하게 퍼레이드를 만끽하실 수 있겠죠? *ㅁ* 

밤의 퍼레이드, 지금 시작합니다! (음악도 꼭 함께 감상하세요!)

 

촤라라~ 뿅! 
칙칙폭폭~
찻잔 속에 앨리스가 보이나요?
제법 진지한 표정으로,
콧김 뿌악! 

 

도쿄 디즈니랜드를 운영하는 오리엔탈랜드에서는 디즈니랜드와 씨를 모두 재개장한다고 발표했지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앞서 말했듯 마스크 필수 착용해야 하고,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검사도 하고 있대요. 입장 후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놀이기구도 한 자리씩 띄어 앉는다고 해요. 퍼레이드가 운영되지 않는 것처럼, 캐릭터와 함께 사진 촬영하기 역시 중단된다고 해요. 많은 어린이 친구들이 아쉬워하겠지만, 이런 시국이라면 조금 더 안전하게 디즈니랜드를 즐기는 게 훨씬 좋겠지요?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지만 이런 작은 일상, 작은 여행들도 가능한 일이니까요. 

아까 영상에 이어 다음 장면들이에요. (소리도 꼭 함께 감상하세요.)

 

해적인가요!?
여기도 킬포! 앙증맞게 변신합니다.
호랑이가 된 지니!
높은 성을 휘감은 머리를 보니 라푼젤인가봐요.
씩씩하게 으쨔!

 

아참, 도쿄 디즈니랜드는 제가 지난해 갔을 때는 성인 1인당 입자료가 7500엔이었는데요. 그사이 인상되었나봐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경영난?) 무려 8200엔으로 올랐대요. 또르르. 방문하려면 큰 맘 먹고 가서 오래오래 즐기고 와야 하는 가격이네요. 저는 다음엔 디즈니랜드 대신 디즈니씨를 다녀올 생각이에요. 랜드는 아이들에게 더 볼거리가 풍성하다면, 씨는 어른들이 더 씬나게 탈 수 있는 탈거리가 풍성하대요. 저는 다음번엔 꼭, 디즈니씨에 가서 바다 콘셉트의 놀이기구도 즐기고, 실컷 구경도 하고 와야겠어요. 

세 번째 영상이에요. 요 퍼레이드 영상도 소리와 함께!

 

신데렐라 같아 보이죠?
무도회장에서 춤을 춰요.
화려한 조명이 미녀와 야수를 감싸고 있네요. (저 뒤로는 이 퍼레이드의 하이라이트!)
짜잔! 바로 안나와 엘사. 겨울왕국 친구들이 등장해요.
올라프와 안나, 엘사를 따라 많은 인파가 함께 지나갔어요.
역시 겨울왕국의 인기는 어마어마하죠?
퍼레이드의 스케일도 어마어마하고요!

 

마지막 엔딩 영상이옵니다! 

그래도, 아직은 일본도 한국도, 그리고 전 세계도 안전하지 않은 요즘이잖아요. 가급적 여행은 자제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가게 된다면 방역수칙 꼭꼭 지켜주시고요. 턱스크도 노노. 코를 들어내고 입에만 걸쳐 쓰는 것도 노노. 입과 코를 완전히 가리게 마스크를 써주세요. 저는 디즈니랜드 포스팅을 쓰다보니, 다시 디즈니랜드를 다녀온 기분이 들어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ㅁ* 저는 퍼레이드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추는 사람들을 보고 나면 에너지가 팍팍, 아무리 기분이 다운되어 있어도 퍼레이드 보고 나면 맑게 갠 제 마음을 마주하곤 했어요. 모두에게, 동심을 찾아주는, 아니 팍팍한 일상에 에너지를 팍팍 나눠주는 랜선여행, 랜선퍼레이드였기를 기원합니다! 

728x90